컨텐츠 바로가기


  1.     
  2. >
  3. 자주 찾는 질문

자주 찾는 질문

해풍욕지도고구마에 많은 분들이 궁금해 하시는내용입니다.
원하시는 내용이 없을 경우 [고객의 소리]를 통해 문의 해 주세요.

입금을 했는데 입금확인이 되지 않아요.
입금을 했는데 입금확인이 되지 않아요.
  • 2014.05.29

A 입금확인이 되지 않을 경우에는 다음 사항을 확인해주십시요.

입금확인 지연시 확인사항

1. 마이페이지에 입금정보를 기재하셨는지 확인해 주세요.

은행에 돈을 입금하였어도 회원님의 마이페이지에서 입금정보를 기재하지 않으면 입금확인이 되지 않습니다.

입금정보가 정확히 기재되면 입금확인중에 [입금정보] 버튼이 보여집니다.


2. 주문금액을 정확하게 입금하였는지 확인하세요.

회원님의 마이페이지> 무통장입금 주문 란을 확인해주세요.

주문금액보다 적은 금액을 입금하셨다면 주문이 취소되기 전에 차액을 추가로 입금해 주세요.

(만약 여러 상품을 주문하셨다면 일부 주문건만 수동으로 입금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주문금액 보다 많은 금액을 입금하셨다면, 입금하신 금액 중 상품 대금만큼 자동으로 결제되고 남은 그액은 예치금으로 적립하거나 환불하실 수 있습니다.


3. 입금하신 계좌번호의 예금주가 정확한지 확인해 주십시요.

주문하신 상품의 상품대금을 다른 계좌번호로 입금하시면 입금확인이 되지 않습니다.

회원님이 입금하신 계좌번호가


국민 653001∙04∙215263 현옥녀
농협 351·0687·2266·93 현옥녀

로 정확한지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관련 FAQ 보기

결제방법을 변경하고 싶어요.

첨부파일
관리자게시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이메일 무단 수집 거부

본 웹 사이트에 게시된 이메일 주소가 전자우편 수집프로그램이나 그 밖의 기술적 장치를 이용하여 무단으로 수집되는 것을 거부하며, 이를 위반 시 정보통신망법에 의해 형사 처벌됨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